본문 바로가기

TV Issue

라디오스타 이혜영 나이 몸매 최근 근황<정리>

1990년대 10~20대를 보내신 분들이라면 너무나 익숙한 얼굴일지 모르겠습니다. 당시 가수 겸 배우였던 이혜영은 잼의 멤버였던 윤현숙과 걸그룹 듀오 '코코'를 결성을 했었답니다. 이혜영은 가수 활동외에도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기도 했었답니다.

 

 

 

 

지금은 탤런트 겸 화가라는 타이틀로 지내고 있는데요. 데뷔 당시에도 흔치 않는 비쥬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오늘 수요일 밤 11시에 mbc 라디오스타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간 어떻게 지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어떻게 달라졌는지도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라디오스타 이혜영 나이, 남편, 등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 몸매 안좋으신 분들은 없겠지만, 이헤영은 당시에 다리예쁜 여자 연예인으로도 유명했었답니다. 그래서 이혜영 다리 보험으로도 핫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이혜영 나이는 1971년 1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가 되었네요.

 

요즘 한참 잘나가시는 이상민과 2004년 결혼했다가 2005년 이혼을 하기도 했었죠. 168cm에 47kg으로 몸매가 아주 좋은편으로 거의 모델 수준이라고 보면 된답니다.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한뒤 지금은 슬하에 딸 둘을 두고 있답니다.

 

 

 

 

이혜영이 아주 활동은 안한건 아니었는데요. 이상민씨가 뜨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거 같아요. 이혜영씨는 내조의 여왕에서 양봉순역, 달자의 봄에서 위선주 역 등 드라마에도 간간히 출연을 했었습니다. 최근 예능에는 슈가맨2와 한끼줍쇼에도 나왔었다죠.

 

 

이혜영씨는 슈가맨에 나와서 이상민씨에 대한 얘기도 자연스럽게 하기도 하고 지금의 각자의 인생을 존중해 주는거 같아서 느낌이 좋았습니다. 이상민씨가 다른 재능도 다 좋지만 음악도 잘 만든다며 다시 음악을 해서 본인의 재능을 더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얘기도 했었습니다. 저는 좀 감동을 받았었는데요. 다른분들은 어쩔지 모르겠지만요. 

 

현재 이혜영 남편은 대단한 사업가로 알려져 있어요. 유명한 재력가의 집안에서 태어나, 호남형의 서글서글한 외모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하니, 이혜영씨가 갈수록 동안이 되는거 같기도 하네요. 2014년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46억원짜리 고급빌라를 매입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답니다.

 

 

이혜영은 김남주, 오연수, 고소영, 유호정과 친분이 깊은 것으로 알려져 있고, 한남동 집에서 자주 모임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남편인 이상민씨 일이 조금씩 풀려나가서 서로를 지지해주는 좋은 관계로 지냈으면 좋겠네요.

오늘 라디오스타 이혜영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뿐 아니라 이성에 눈을 뜬 딸 이야기와 엉뚱 발랄한 매력까지 뿜어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꼭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라디오스타 이혜영 나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