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패션

폼나게 먹자 아이유 블라우스 브랜드 옷 패션 가격대

 

폼나게 먹자 2회에 아이유가 출연했었는데요. 효리네 민박에서 좋은 이미지 때문인지 예능에 나오는 모습도 넘 귀엽네요. 오세득 셰프가 팥장 파스타와 팥장 등갈비를 선보였는데요.

아이유씨 요리한 사람 뿌듯하게 맛있게 드시네요. 폼나게 먹자 아이유 블라우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 같은데요.

 

화이트톤의 밝은 색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이 넘 사랑스러운 스타일이죠. 폼나게 먹자 아이유 블라우스 화이트 말고도 블루색이 있었어요

 

폼나게 먹자 아이유 블라우스 넘 과하지 않고 디자인이 톡특했는데요. 쉽게 볼 수 없는 디자인이기도 하고 기존의 펀칭 블라우스보다 한결 세련되어 보이는 스타일인 거 같아요.

 

아이유씨는 스커트보다는 데님이나 편안한 바지가 더 잘어울리는 게 저만의 느낌일까요.

 

이미 폼나게 먹자를 보신 분들은 아실지 모르겠지만 "팥장" 을 식재료로 만든 파스타와 등갈비를 게스트들이 짜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는데 한번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팥장은 팥으로 만든 된장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팥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이젠 믿어야겠어요.

 

아이유 블라우스는 써스데이아일랜드 제품으로 써스데이아일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오픈마켓에서는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어요.

정확한 상품 번호는 T182MBL132W 랍니다

 

정유미씨가 입은 블루톤도 넘 예쁜거 같아요. 둘이 블라우스를 입은 느낌이 정말 다른거 같죠. 가격대가 좀 있어서 아쉽기도 하네요.

가격대는 10만원 후반대부터 2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구입하면 될 거 같아요.

폼나게 먹자 아이유 블라우스 정말 꼭 갖고 싶은 아이템 같아요. 청바지하고 너무 잘어울려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유행 안타고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물론 유행은 타겠지만 개성있는 스타일로 꾸준히 입을 수 있는 잇템이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