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Drama

라디오스타 위기탈출 넘버5 최은경 김나영 황보 예정화 김정민

 

오늘밤 라디오스타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방송예정인데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이 나올거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오늘밤 토크가 기대되는 분들은 김정민씨와 황보씨인데요.

 

 

 

얼마전에 김구라씨와 열애설이 났던 김정민씨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수 있을거 같아서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김정민씨의 루머에 대한 해명과 황보씨의 코가 부려져 방치한 이야기 등 두사람 열애설 기사의 발단인 예정화가 두 사람을 언급하게 된 비화를 공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여자 송해를 꿈꾸신다는 최은경씨 그러나 지금은 고정프로 달랑 하나여서 방송생활 최대 위기를 맞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엄마 가슴에 대못박은 일생일대의 말실수는의 비화까지 오늘 공개가 된다고 해요.

 

연예계 대표 자린고비 박수홍에게 밥을 얻어먹은 비결도 오늘 공개하신다고 합니다.

 

 

김나영씨 결혼한지 얼마안되신 거 같은데요. 벌써 아이까지 낳으셨네요. 출산 후 방송이 대폭 줄어든 위기 예능인, 남편과 영화 같은 첫 만남 공개을 공개하신다고 하는데요. “길거리 헌팅 당했다” 진상을 들어봐야 될거 같아요.

황보씨가 언니네 라디오에 나오셔서 연예인들을 보니 반갑다고 본인은 일반인이라고 하신게 생각나는데요. 일반인에서 연예인으로 위기탈출이 시급한 섹시퀸, 쥐와 동고동락한 우여곡절 홍콩생활담도 공개하시고 부러진 코뼈를 4년째 그대로 방치한 사연도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현재 마동석씨와 열애중이신 예정화씨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운동매니아 커플로 탄생을 하신거 같아요. 화제 스캔들 중심축으로 떠오른 위기의 그녀 예정화씨가 김구라&김정민 스캔들 언급 논란 후, 첫 심경 고백한다고 하는데요.


김정민씨 생각만해도 유쾌해지는거 같아요. 요새 황당 열애설로 데뷔 이래 최대 위기 봉착했다고 하는데요. 화제의 스캔들은 바로 김구라와의 열애설이었죠. 오늘 해명을 제대로 해주신다고 해요.
김정민씨는 마사지 받다 코 수술까지 받게 된 기구한 연을 들려주신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죠.

 

 

 

서로를 비방하면서도 유쾌하게 끌어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죠. 보는 사람까지 가끔 당황스럽게 하는 토크쇼! 오늘 많이 비화가 쏟아져 나올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