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Drama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여행 스위스 11회

패키지 세계여행 프로그램인 뭉쳐야 뜬다가 오늘 밤 jtbc 10시 50분에 방송이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이 특이하게 연출과 작가가 많은데요.

치열하게 살아가며 나만을 위한 시간을 잊은 채 달려온 40대 가장들의 기상천외한 패키지여행 프로그램으로 일반인 패키지 신청자들과 함께 여행을 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참가 신청을 하시면 같이 여행을 할수 있답니다.

게시글은 제작진만 확인이 가능하고 신청자에게는 추후 개별통보를 해준다고 해요.

멤버들과 함께 하는 세계여행 나름 괜찮을거 같지 않나요.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여행 오늘밤 꼭 본방 사수해야겠네요~

그동안 패키지 여행에서 볼수 없었던 정말 멋진 스위스의 풍경을 볼수 있는데요. 오늘밤에 정말 기대가 되네요. 해외여행이 보편화되면서 이런 프로그램이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거 같아요.

신입 패키저 윤두준! “패키지 원래 이렇게 힘든가요?” NEW 막내의 본격 패키지 신고식...생애 첫 패키지여행에 한껏 들떠있던 윤두준! 하지만 현실은 다르다~

패키지 선배, 김용만 외 2명의 밤낮 없는 신입 호출! 시도 때도 없이 들려오는 “두준아~” 온갖 심부름부터 짓궂은 장난까지! ‘평균연령 46.3세’ 형들의 급이 다른 내리 사랑(?) 패키지 生초보 두준의 험난한 패키지 적응기...! 과연 무사히 적응할 수 있을지?

 

발 아래로 펼쳐진 구름 바다! 태어나서 처음 보는 광경에 모두가 넋을 잃고 마는데요. 현실감 제로! 마음까지 힐링 되는 리기산 분위기에 한껏 취한 멤버들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윤두준은 오늘 밤 방송에서 “아들 낳으면 절대 아이돌 안 시켜” 스위스에서 충격 선언을 한다고 하는데요. 여행 내내 한 번도 속 이야기를 털어놓은 적이 없던 신입 패키저 두준!

 

 

오늘 방송에서는 윤두준의 스스럼없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그동안 형들이 조금은 어려웠을거 같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데뷔 9년차 아이돌 두준의 활약도 기대해볼만 하네요. 방송에서 여행 프로그램을 해주면 정말 사치다란 생각을 하곤했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는 그냥 대리만족으로 ㅎㅎ 뭉쳐야뜬다 패키지 세계여행 정말 기대됩니다. 한번보면 매니아층이 되고 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