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Issue

이동건 지연 결별 인정 선후배로 서로 응원

이동건 지연 결별 소식이 떴는데요.

2년여의 열애 끝에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15년 6월 중국 청도에서 한중 합작 영화

'해후'를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해요.

 

 

 

연상 연하 커플들이 많이 결혼까지

이어지길래 결혼하실줄 알았는데

좀 아쉽네요.

 

 

이동건씨는 1980년생이고

티아라 지연씨는

1993년생으로 두 분이서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이 되어

화제가 되었었죠.

 

 

이동건은 연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지연과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

 나보다 많이 어린 친구지만 나이차를

 느껴본 적이 없을 만큼 오히려 내게 의지가

 되어줄 만큼 현명하고 신중한 사람이다.

인터뷰 한적이 있었는데요.

두사람이 스케쥴이 바쁘다 보니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예인이다 보니 공개 연예를

한다고해도 일거수 일투족을 주목

받을수 밖에 없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이동건씨는

출연중이시고 지연시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네요.

 

두 분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