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Drama

이탈리아 미녀들이 하루에 3,000kcal 이상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

이탈리아 미녀들이 하루에 3,000kcal 이상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 (feat, 흰강낭콩의 놀라운 비밀)

 

만물상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4분을 소개해드렸었어요시도된 다이어트 비법 중 하나가 흰강낭콩 다이어트 비법이었었죠흰강낭콩 도대체 어떤 효능이 있길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흰강낭콩 마치 알약 같이 생겼네요. 먹으면서 줄이는 탄수화물 차단 비법이 흰강낭콩 속에 많이 들어 있다고 하니 흰강낭콩 동 날듯 하네요.ㅎㅎㅎ

흰강낭콩, 흰강냥콩, 흰강남콩, 흰강랑콩 발음 조차 어려운 콩이네요. 흰강낭콩이 뭘까요?

흰강낭콩, 말 그래로 콩인데요. 흰강낭콩 안에 들어 있는 특정성분이 우리가 먹은 탄수화물의 흡수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그 성분의 이름은 바로 '파세올라민' 이라고 하네요.

 

 

탄수화물을 먹으면 입에서 침이 나오는데요. 그 침 성분 중 하나인 아밀라아제라는 성분이 탄수화물을 분해하고 소화를 시켜준다고 하는데요.

 


이때, 이 파세올라민이라는 성분이 아밀라아제의 역할을 막는다고 하네요.



그렇게 때문에 탄수화물이 잘 분해가 됐을때 살이 찌겠죠.~ 그렇다면 아밀라아제의 역할을 막는 파세올라민은??



탄수화물이 분해, 흡수되지 않도록 차단을 해주므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이탈리아 미녀들이 하루에 3,000kcal 이상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가 이 흰강낭콩 섭취에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여성분들과 칼로리 흡수는 비슷하죠!!!

우리 이호선씨 갑자기 이탈리아 미인으로 탄생...ㅋㅋ 콩을 무지하게 싫어하시는 이 분도 정말 맛있게 드시고 효과를 보셨다고 해요. 이전과 같은 양을 먹어도 체중 증가가 적은 것이 확실하다고 하네요.

 


파세올라민은 흰강낭콩에만 들어있는 건 아니라고 해요. 다른 콩에도 함유돼 있지만 특히 흰강낭콩에 풍부하다고 합니다. 정말 세상에 무척 많은 다이어트가 존재하는거 같아요. 

하나하나 이슈로 나올 때마다 귀가 팔랑...ㅎㅎ 자신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를 잘 선택해서 올여름에 날씬해지세요. 지금까지 만물상 흰강낭콩 다이어트에 대해서 포스팅했어요~

 

 <흰강낭콩 활용법>

# 탄수화물 잡는 흰강낭콩 이용한 닭가슴살 수프

 

 

 
 
# 다이어트 때 떡을? 흰강낭콩 떡

 

 

 
 
# 식사대용! 흰강낭콩 쉐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