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Issue

임백천 부인 김연주 고향 근황 재산 자녀 나이차이

 

임백천 김연부 부부가 싱글라이프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임백천 김연주가 부부의 연을 맺을때는 mc와 아나운서로 최상의 인기를 누렸던때였답니다.

당시 김연주는 지적인 이미지와 세련된 이미지를 갖춘 아나운서로 1989년 mbc 1기 공채로 데뷔해서 방송대상 특별상을 받기도 했었어요.

 

 

 

 

그런 김연주씨가 최근 지상파에 14년만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원조 뇌섹녀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김연주는 서울대학교 화학교육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차분한 목소리와 깔끔한 진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었어요.

김연주씨가 8살 연상의 임백천씨와 결혼을 했을 당시에 적잖은 충격을 받기도 했었답니다. 

 

 

 

 

임백천 부인 김연주 고향 근황 재산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임백천 김연주 부부 결혼사진에는 친숙한 얼굴이 보이는데요. 이경규, 양수경 개그맨 등 다수의 유명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었어요. 슬하에 1남 1녀를 둔 김연주는 아이들 뒷바라지를 위해서 최근까지 미국에서 지내다가 큰 딸과 함께 작년 4월에 귀국을 했네요.

 

임백천 부인 김연주는 귀국 후에도 미국에 있는 아들때문에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요. 미국에서 돌아왔을 때에도 방송 제의를 받았지만 방송 환경이 바뀌었고 준비가 덜된 상태여서 방송을 미뤘었다고 합니다. 올해 9월께 김연주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론칭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연주 1966년 고향은 서울, 임백천 1958년 고향은 전남 순천입니다. 전남 순천에서 3형제 중 차남으로 태어난 임백천씨는 국민대학교 건축학과를 재학시에 1978년 고영선과 함께 대학가요제에 참가해서 장려상을 수상했었고, 곧바로 가수로 데뷔를 했었어요.

 

 

임백천씨는 가수보다는 MC로 큰 성공을 거두었죠. 최근에는 DJ로 활동중이며 KBS2 FM 뮤직쇼 등을 진행했고,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아들 임소강과 함께 줄연을 하기도 했었답니다.

 

 

김연주씨 리즈시절의 사진인데요. 지금과 별반 다름없는 외모인거 같아요. 싱글와이프에 출연한 김연주는 나홀로 호주여행을 즐기고 외국인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도 할 정도로 유창한 영여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놀랬습니다.

 

 

임백천 부인 김연주 재산은 명동에 지하1층 지상 5층의 공동명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해요. 현재는 서래마을쪽에 거주하고 있다고 해요.

 

 

 

 

아파트식인데 한층에 한가구만 거주할수 있는 약 100평이 넘는 구조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임백천 김연주 부부의 자녀들도 훌륭하게 자랐을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김연주씨의 희생이 조금은 필요했던 긴 세월에 있었지만 김연주씨의 방송공백이 어떻게 보면 한 가정이 탄탄하게 자리잡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생각이 되요.